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ET용기와 석판(철)의 결합제품을 사용하는 포장용기 제조 유통 전문업체 ㈜한백산업 여주시로 회사 확장이전

10월 23일(월) 포장용기 제조 유통 전문업체 ㈜한백산업이 지난 20년간 사용하던 광주 오포에서 여주시 가남읍으로 회사를 확장이전하고 개업식을 성대하게 개최하며 제2의 도약을 약속했다.

확장 개업식에는 평소 단체활동을 포함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앞장섰던 이지모 대표이사의 회사관계자 및 지인들 70여명이 참석하여 확장이전 개업식을 축하해주었다.

(주)한백산업은 1994년 11월 10일에 설립된 회사로서 포장용기 산업기술을 이끌어가는 선도기업으로 제품의 품질과 안정성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준수하며,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 및 개발에 투자하고 있으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와 평가를 받고 있다.

PET용기와 석판(철)의 결합제품은 물론 가장 기본적인 원형 용기부터 사각용기, 트레이, 블로우 용기까지 디자인까지 고려한 미려하고 다양한 용기들을 생산하고 있는 회사로 여주시에 위치하고 있다.

㈜한백산업의 회사비젼은?

PET 용기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회사는 우수한 품질과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연구 개발과 혁신을 추구하여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기존 제품을 개선하여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첫째, 지속적인 설비 투자로 생산성 향상, 제품의 품질 향상 및 다양한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회사의 경쟁력을 보다 향상시키고 있다.

둘째, 고객의 다양한 요구 사항에 부응하기 위해 R&D 연구센터를 개설하고 니즈에 맞는 소재와 다양한 디자인을 제공함으로써 단순한 포장용기가 아니라 생활속에서도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는 포장 용기를 생산하고 있다.

셋째, gag pet 직각 원형 용기의 경우 당사에서 앞선 기술력으로 현재 시장점유율이 약60%에 이르고 있으며 앞으로 친환경 소재를 이용한 제품을 생산하여 환경문제에도 많은 기여를 할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설현황을 살펴보면?

압공성형기 보유대수 : 4대
압공성형기 보유대수 : 4대
초음파 평판융착기 보유대수 : 2대
초음파 평판융착기 보유대수 : 2대
철 시밍기 보유대수 : 9대
철 시밍기 보유대수 : 9대
초음파원형접착기 보유대수 : 3대
초음파원형접착기 보유대수 : 3대
브로우기 보유대수 : 1대
브로우기 보유대수 : 1대

이지모 대표이사는 회사의 확장 이전 배경, 비전과 미래 전략을 소개하면서 (주)한백산업은 포장용기 제조 유통 전문업체로서 플라스틱 용기를 중심으로 한 식품, 산업용 생산시설의 보유 및 선진기술의 도입과 친환경 소재를 이용한 차별회돤 제품의 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으며 오랜기간 제품 생산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품질 및 원가를 개선해 나가고 있으며, 빠르고 정확한 배송을 통해 고객님과의 약속을 지켜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지모 대표이사
이지모 대표이사

또한 21세기에 포장 용기는 아주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데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부흥하기 위해 포장용기의 실용성과 편리함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기술 개발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해나가고 있으며 믿을 수 있는 제품과 친환경적인 제픔을 만들기 위하여 더욱 더 노력하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남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